Sogang>> Novice Korean I >> Lesson 5 한 번 입어 보세요.

Sogang>> Novice Korean I >> Lesson 5 한 번 입어 보세요.

Listening

안나

안녕하세요 ? 멜라니.

멜라니

안녕하세요 ? 안나씨, 그게 뭐예요 ?

안나

한복이에요. 아까 오후에 한국 가게에서 샀어요.

멜라니

참 예뻐요. 한 번 입어 보세요.

안나

어때요 ? 잘 어울려요 ?

멜라니

, 한복이 잘 어울려요.
그런데 좀 작아 보여요.
이것보다 큰 사이즈 없었어요?

안나

글쎄요. 안 물어 봤어요..

멜라니

그래요? 그럼 전화 한 번 해 보세요.


Reading

멜라니는 지난 주말에 백화점에 갔어요.
구두를 사고 싶었어요.
백화점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아주 복잡했어요.
구두가게에 예쁜 구두들이 많았어요.
멜라니는 여러 구두를 신어 보았어요.
갈색 구두하고 까만색 구두가 마음에 들었어요.
멜라니는 까만색 구두가 더 사고 싶었어요.
하지만 까만색 구두는 그 가게에서 가장 비쌌어요.
40
불이었어요. 그래서 갈색 구두를 샀어요.
갈색 구두는 30불이었어요.
멜라니는 7시쯤 집에 돌아왔어요.
조금 피곤했어요. 하지만 기분이 좋았어요.

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