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gang>> Novice Korean I >> Lesson 3 어제 왜 안 왔어요?

Sogang>> Novice Korean I >> Lesson 3 어제 왜 안 왔어요?

Listening

산체스

안녕하세요. 안나씨?

안나

안녕하세요, 산체스씨?
어제 생일파티에 왜 안 왔어요?

산체스

스페인에서 형이 갑자기 왔어요.
그래서 못 갔어요.미안해요.

안나

괜찮아요.

산체스

생일파티는 어땠어요?

안나

재미있었어요.
친구들이 많이 왔어요.
친구들이 한국음식을 아주 좋아했어요.

산체스

그래요?
안나씨, 생일 축하해요.


Reading

1998 6 27일 토요일

오늘은 토요일이에요. 그래서 학교에 안갔어요.
아침에 스페인에서 형이 왔어요.
우리는 공항에서 만났어요. 나는 아주 반가웠어요.
시내에 갔어요. 형은 맥도날드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오후에 우리는 공원에서 산책을 했어요.
공원에 사람들이 많았어요.
형은 사진을 찍었어요. 새하고 나무를 찍었어요.
형은 기뻐했어요. 나도 아주 즐거웠어요


No comments: